좋아하는 애들 2016. 2. 4. 03:27

나루토


아카츠키 - 데이다라

데이다라... 앓다 죽을 이름이다 진짜 너무 좋아해..아나
아.. 진짜..... 데이다라는 따로 포스팅 할거임.. 긴 사족이 피료행
*



흑백인데 미모 봐라


사소리

아카츠키 인기하면 이타치 사소리 데이다라다

그 중에서 사소리는 비중이 진짜 짧은 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기임 ㅎㅎㅎ
당연히 저런 예쁘고 멋지고 아름다운 얼굴을 가졌는데 누가 싫어할까
진심 미인박명이라는 말 뼈저리게 느꼈음
내가 진짜 몇 년 전에 사소리 편  보고 온갖 충격은 다 먹었음...

블리치



아란칼 - 그림죠

그림죠도 첫 등장부터 엄청 인상 깊었음

이치고 엄청 뚜드려 패서 어떻게 이기지? 싶었을 정도였는데

아마 내가 본 애니 중에서 작가가 주인공을 가장 사랑하는 애니는 블리치임

딱히 별 시련도 없이 강해져선 그림죠를 주겨버림;; 후 얼마나 어이없었는데!

은근히 이노우에 챙겨주는 모습도 그렇고 인성이 글러먹진 않은 듯

*



우르키오라

그림죠보다 좀 더 인기 있던 악역으로 기억함
근데 나는 이 특유의 차분하고 무서운 분위기가 싫었다

불쾌한 골짜기를 느꼈어 우르키오라한테 ... ㅋㅋㅋ

아 근데 내가 갠적으로 싫어했던 장면 올려야겠음







소년만화에서 주인공도 안 하는 순정을 지가 하고 있음

이거 보고 작가한테 정뚝떨 ㅡㅡ

가히리


눈매 ㅜㅜ



피지컬 ㅠㅠ


바리아 - 잔저스

내가 가히리를 본 게 흑역사여도 잔저스를 좋아한 건 후회가 없다
1부 때는 내 취향이 아니었음 그냥 좀 허세 충만한 캐릭터? 였는데

2부였나 하여간 재등장을 했을 때 왕좌에 앉아서 싸우는데

그 모습을 보고 뿅 갔다 ㅋㅋㅋㅋ 왕은 자기라고 하는데 그 모습도 멋졌음

아마 벨페고르 친 형인가 걔랑 싸웠던 편일 거다


*


스쿠알로

스쿠알로도 좋아했다

생각해보면 가히리는 스토리 자체는 무난하게 재밌는데 캐릭터가 넘사벽 매력이다

한 명 한 명 매력이 넘쳐서 아마 엄청 인기를 끌었던 듯...

특히 내가 애니를 잘 모를 시절에도 히바리 쿄야는 알았으니 ㅎㅎㅎ...



헌터x헌터


환영여단 - 히소카

히소카 처음 봤을 땐 웬 변태 저질인가 싶었음 ㅋㅋㅋㅋ

음흉한 눈매도 마음에 안 들었는데 보다 보니까 은근히 귀여운 구석도 있고

센 사람을 만나면 싸우려고 하는 대담함도 있고 인기 많은 이유가 있는 듯

그거 말고도 그리드 아일랜드에서 피구 했을 때 제일 좋아했음 ㅠㅠ 하앙

원펀맨



가로우

가로우도 오랜만에 센 캐릭터가 나와서 그런지 너무 재밌었다

사실 원펀맨은 사이타마 눈엔 모두 우주의 먼지 같은 존재겠지만

조금 세보여서 좋아했음 지금 다시 글 수정하면서 쓰는 거지만

센세한테 제대로 털렸긴 했지만 그래도 얼굴 몸매는 너무 좋아했따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최애캐들 생일 +1  (0) 2016.05.06
공지  (0) 2016.03.26
최애들이 대부분 악역인 이유?  (0) 2016.02.04
아 헌바헌 개꿀잼  (0) 2016.01.22
여덕 시초 미미짱..  (1) 2015.11.22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