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오랜만에 재탕하는 겸 2년후 애들 비주얼 본 나의 후기..(기억을 되짚어 때는 바야흐로 ㅎ

루피 : 일단 우리의 센쵸 루피는 얼굴이 너무 애기스러워져서 놀랐음.. 왜냐면 애니작화가 점점 망가진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솔직히 내 최애 "애니" 작화는 애니에스 로비편 기어세컨드 할 때였단 말임.. 근데 그때는 나름 선도 굵직하고 키도 큰 느낌의 부쩍 성장한 청년,소년 이런 느낌이 들었고 무엇보다 입체적인 느낌이 강해씀 ㅠㅠ 근데 2년후 보니까 얼굴도 얼굴인데 그 옷 소매부분 팔랑팔랑한거 핸콕이 줬나 어쨌든 너무 여성스럽구 개별로였음 얼굴도 너무 확 어려져서 내심 귀엽다고 생각은 했는데 멋있는 느낌이 반감됐음.. 내 최애여서 그나마 평가 좋게 내리는 거지 솔직히 개개개개개 어려지고 애같아짐 ㅅㅂ/.

나미 : 우선 나는 나미가 가끔 긴생머리를 해본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했었다 ㅎ 근데 그건 나의 크나큰 오산이었음다 나미 특유의 건강미 + 상큼하고 예쁜 느낌이 있었음 단발일때..! ㅠㅠ 근데 옷도 더 야해지고  그냥 예쁘장한 숙녀가 된 기분?? 후 그래도 얼굴 변화는 제일 적어서 그나마 뭐... 위안 삼고 있긴 한데 젤 빡치는게 요즘 애니 보면 좀 이쁘다 싶은 여캐들은 다 나미2 나미3 나미4 같음 다 나미 자기복제화;; 뭔가 오다의 그림체도 문제가 있긴 한거같은데 어떻게 다들 개성이 없이 요즘 여캐들 좀 제봘... 예쁜 개성을 주세용..

조로 :ㅎㅎ .. 뭔가 조로는 솔직히 아직도 생생하는데 애니 보면서 일순간 "헙" 했닼ㅋㅋㅋㅋ 왼쪽 눈 애꾸된 것 때문이 맞다 ^^.. 그거 빼고는 커다란 변화라고는 그냥  흰 셔츠에 복대 패션에서 그나마 자켓??코트같은 큰 아우터 걸친거로 바뀌었는데 그게 한층 더 쎈 검사같은 느낌이 강함 솔직히 미호크랑 수련 하면서 팔 안 잃은게 다행일 정도로 한쪽눈은 잘 지켜줘서 고맙.. 우리 미인의 얼굴은 소중하니까요 ㅎㅎ! 근데 다 좋은데 그 목이랑 어깨랑 이어지는게 아주 나무토막이 따로 없셈ㅋㅋㅋㅋㅋ ㅅㅂ 미친거 아니냐 나름 잔근육의 간지파워를 걍 해군 대장급 부담쩌는 근육파워로 사람을 바꿔버림... 은근히 마른듯한 슬림하게 근육질인 섹시한 몸매가 걍 우락부락 다부진 몸 된게 너무 아쉬움

우솝 : 우솝은 우선 내 밀해 관심에 커다란 지분이 없어서 솔직히 빡빡이 아닌 이상 자애로운 맘으로 수용할 수 있음 오히려 2년 전보다 괜찮은 케이스임 그때는 속엔 아무것도 안입고 어쩌면 나미보다 더 빼쩍 말라보이는 호리호리한 몸으로 멜빵 하나만 걸친 그냥 남자뼉다구 같았는데 지금은 나름 열심히 운동한 몸 완성해서 마치 내가 좋아하는 2년전 조로 몸 같았음... ㅎㅎ 그나마 아쉬운점은 수염 기른거?? 근데 솔직히 우솝 수염은 상디에 비하면 새발의 피여서 존나 하나도 안놀라움..씨발.....

산지 : 솔직히 말해서 나 원피스 포기할뻔한 이유중에 하나가 상디 2년후 모습이었다 그래도 나름 밀해 내에서 호리호리하지만 긴 팔과 다리(말 그대로 쭉쭉 뻗은 예쁜 모델체형)에 더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었지... 후후 심지어 금발에 파란눈 얼마나 최고세요;; 근데 이게 문제가ㅛ아니라 상디는 심지어 묘하게 밀해 남자애들중에 하얀편이었음 하여간 예쁘고 잘생김 낭낭한 미청년의 모습! 그 자체였다 ㅎㅎ 근데 내가 만화도 보고 애니도 봤는데 애니가 한층 더 기괴스럽게??표현 되긴 한듯... 변태 아저씨가 된 듯한 기분 ㅅㅂ 아 근데 솔직히 수염이 너무 충격적이어서 가르마랑 눈썹 모양은 신경도 안쓰임 근데 최근에 계속 보다보니 정이 든건지 체념한건지 묘하게 미중년 느낌의(22살에서 나와야할 분위기가 정녕 맞는지..) 섹시함??이 좋다..ㅅㅂ 솔직히 난 상디가 턱수염을 기르건 콧수염을 기르건 상관 없는데 성격도 너무 여자에 환장한 미친놈마냥 그려놔서 더 정떨어지긴 했음 ㅠㅠ 요즘에야 좀 왕자님(아저씨같은 ) 느낌 남

쵸파 : 쵸파는 말 할것도 없이 그냥 너무~~~~ 귀여워져서 유일하게 가장 만족한 변화 베스트 원이었음

로빈 : ㅎㅎ.. 솔직히 로빈 처음에 목소리 안들었더라면 새 멤버 합류한줄.. 로빈 분위기 왜 다 씹어머겄냐구... 중단발에 앞머리 있고 은근한 어두운 피부가 완!벽!하!게! 로빈 그 자체였는데 애를 아예 개종 시켜놔씀..씨바 도랏놔~ 아니 솔직히 머리 기른것까진 이해하는데 어떻게 나미랑 피부색이 똑같아짐...? 솔직히 설정오류 너무 심함 ㅅㅂㅅㅂ 빡쳐..

프랑키 : 원래 인간미 30 로봇미 70 이었다 치면 이제 로봇미 100 인간미 -20쯤 되는듯ㅋㅋㅋㅋㅋ 근데 프랑키는 아예 이런게 잘 어울림 뭔가 얘 가치관도 그렇고 솔직히 저런 로봇떼기에 비해 성격이 너~무 젠틀하고 좋아서 나름 어느정도 묻어줄 수 있는 부분도 있는듯 ㅎㅎ..

브룩 : 움.. 할말이 없다 뭐가 변한거즤 옷차림?? 솔직히 밀해 내에서 내가 젤 관심무 신경무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한 장으로 여러 상상을 하는 중  (0) 2017.04.01
만우절은 ?  (0) 2017.04.01
[ASL]  (0) 2017.03.30
내 최애캐들 생일 +1  (0) 2016.05.06
공지  (0) 2016.03.26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