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이 입덕 3개월차..

사실 당시에 입덕했을때? 사진 주우면서 부정 욘나뤼 했는데

시간도 지났으니 티톨에 함 써야지 별 내용 없지만 당시엔 혼란 쩔었음

바야흐로 12월 8일.. 그 전까지는 친구들이 엑소 글같은거
 읽으래서 카이야 ㅠㅠ 경수야 ㅠㅠ 이러면서 봤는데 정작
 백현이 글 추천해주면 어..난 걔 별로 집중 안돼 ㅇㅅㅇ;
 이러면서 거절한듯ㅋㅋㅋㅋㅋㅋ샹 그러다가 먼가 입덕 할 것
 같아서 흠~흔흥ㅁ~~ 유툽에서 영상이나 찾아봐야징
 이러다가 텐더러브 조련 영상인가 오랜만에 심장의 주인을
 차자따..!! 미츠케타"!!!" 근데 당시에 아무한테도 말
 안했음 왜냐면 너무 백현이 안좋아하는 티 팍팍 내고
 다녀서 당장 나부터 어이가 없었단 말임 ㅎㅎ.. 지금 심정은요
 내가 여태껏 해왔던 휴덕 탈덕들 합쳐서 청산하고 백현이만
 보고싶다 여태껏 느껴본적 없는 그런 결심이야 당연히
 최애는 쌓아두고 여러명 즐겨야지~ 심장은 좌심방 우심실
 좌심실 우심방이 있으니가 심장의 주인은 네개라구 쿠쿡
 이러면서 최애 존나 많았는데 백현이 좋아하니까 아무도
 보이지 않는다,..^ㅡ^ 이거 좋은거 맞지..? 심지어 파워여덕
 이었는데 최근에 애들 아무도 못 좋아하겔어!!! 현이가
 여돌 뺨치게 예뿌거든 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