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애니 보면서 느낀 건데 확실히 2년 전 작화 토나오게 예쁘다요즘 나오는 여캐들이 작붕 전? 작화 바뀌기 전 그림체라면 어땠을까하는 생각도 몇 번 들음...ㅎㅎ 물론 아니어도 이쁜 애들 많음 >0<

그럼 여자 캐릭터 얼굴 구경 스따또~~

짤줍 하고 싶은데 어디서 주워 오는지도 몰라서 

서치만 562186번 했음 ㅠㅠ 후앵

▽▽▽
나미
△△△


2년 전 작화 존나상큼... 단발머리에 큰 눈 너무 예뿌다

오렌지 색 헤어 컬러는 정말 잘 뽑았다고 생각ㅜㅜ

주황 머리색 본 적이 없슴 젤 이뻐


예쁜 여자는 울어도 예쁜 법 ㅜ^ㅜ

이건 작화 바뀐 버전인데 이것두 예뿌당


사랑해여 ㅠㅠ 되게 단순한데 조온나 예쁜 그림체 (つ˘◡˘)づ♥

내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나미 작화

지금은 묘하게 얼굴도 짧아지고 눈 크기도 작아졌는데 저 때 그림체 매력이 뭐냐면 여캐들이 되게 시원시원한 미녀같이 생겼음옆에 있는 상디마저 졸라 예쁜 이유는...?¿

 나미 쌍커풀 표현도 넘넘 예쁘자나여!!!


하앙... ㅠ 나미 사랑해 얼굴 너무 귀엽고 상큼해

근데 나미도 자기 얼굴 어느정도 기엽고 이쁘장한거 아는 듯

 


여기서부터 2년 후인데 사실 작붕만 없으면 2년 후도 무척 예쁨


묘하게 어려진 느낌
작화 바뀌고 루피는 다섯 살이 된 줄 알았다


순정만화 애니라면 여주는 아니지만 남주 좋아할 것 같은 서브 여주?

 결론은 조나 이쁨


엉니... 수배서... 미모 ㅠㅠㅠ
 전 수배지에서 수영복 입고 ▽▽ 미모 뽐낸 거도 너무 예뻐


나미를 수배지의 여왕으로 모시자
분명 수배서 보고 얼빠된 사람 57190명쯤 있을 거 같음


하여간 나미 8년간 봐온 정도 있지만 봐도 봐도 예쁘다 

상디가 환장하는 이유가 있군 ㅎㅎ


▽▽▽
비비
△△△


비비 처음에는 악역으로 등장했을 땐 눈 찢어지도록 머리 묶고 그래서

예쁜 줄 몰랐는데 느슨하게 묶고 난 이후부터 미모가 빛남

 


원피스 통틀어서 쌍커풀 없는 최고 미인이 아닐까나...?
내가 공주 캐릭터엔 그닥 관심이 없었는데

 원피스 공주캐 중에선 비비가 제일 좋다... 


사막의 공주면서 어쩜 저렇게 뽀얀 피부를 지닌 걸까


▽▽▽
시라호시
△△△


여제 핸콕도 울고간다는 전설의 인어 공주


근데 이쁘긴 진짜 예쁘다
핸콕이 미녀 느낌이면 시라호시는 미소녀 느낌 낭낭

 


솔직히 우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 예쁨
 덜 울고 민폐만 덜 끼쳤어도 더 좋아했을 듯

 


흰 피부부터 물을 머금은 눈동자 색까지 진짜 칼 갈고 나온 캐릭임

 그 중에서 단연 상징은 벚꽃잎 휘날린 듯한 머리색이라 생각함어쩜 예쁠 요소는 다 집어 넣으신 듯ㅎ 안 예쁜게 이상할 지경


이 짤은 정말 안 예쁠수가 없음 ㅠㅠ 볼터치 너모 기엽자나

▽▽▽
로빈
△△△

로빈은 2년 전은 매력있게 예쁘고 지금은 그냥 예쁨짤은 안올렸는데 로빈이 꽤나 미모의 여자로 설정되어 있더라
근데 서치하다 알게 된건데 로빈 애초에 까만 설정이 아니었다며...?

 애니 작화팀의 실수라며..?
 로빈엉니... 저는 하얘진 걸로 절대 욕 안할게여

▽▽▽
타시기
△△△


아 시발 솔직히 얘 2년전은 존나 못생겨서 넣고 싶지도 않음

 2년후도 개민폐 오지는데 걍 얼굴만 좀 나아서? 라기 보단 단지 원피스 여자캐릭터라 넣어봄 ㅎ 성격 덜 답답하고 좀 차분했으면 좋았겠다후 조로랑 연애노선 타는 거 개싫어


▽▽▽
핸콕
△△△


보아 핸콕

뱀여왕님
그리고 왜 핸콕이 미모 1위냐면 56259시간 얘기할 수 있음

우선 원피스 세계관 자체가 예쁜 여자는 많은데 미인이라고 칭하면서막 떠받들고 그런 여캐는 별로 없다 그나마 알비다정도?그래서 핸콕의 첫 등장이 내겐 굉장히 두근거리는 만남이었다

 


핸콕은 예쁜 데다가 미모에 버금가는 강한 힘이 너무 매력적이다

 


그리고 루피 앞에선 예쁨이고 뭐고 너무 수줍어하니까 그게 또 귀엽다

진짜 ㅋㅋㅋㅋ 사랑에 빠진 여제님 너무 기엽고...


핸콕은 그런데 작붕이 너무 많은 게 넘 아쉬움 ㅠ 그래도 예쁘지만

자기가 아름답다는 이유로 나쁜 짓도 합리화 히려는 오만함도 있다


사랑에 빠진 핸콕


감히 흑백 종이 쪼가리 따위에 묻힐 얼굴이 아니다 ㅋㅋㅋㅋ

 


핸콕 기술 쓰는 것들도 보면 하트 이용한 것들이 많은데 기술도 예쁘다

 제일 유명한 메로메로 짤이 없는 게 아쉽다


감히 콧수염이 뱀공주의 미모를 가리려고 했다면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 경기도 오산이지

▽▽▽
모네
△△△


네타 봤을 때 핸콕 이후로 이렇게 예쁜 여자 캐릭이 있나 싶었음

나름 핸콕 최애인데 위협적이었다


특히 연두색 머리랑 언더 속눈썹을 너무 잘 만들었다ㅋㅋㅋ


ㅠㅠ 근데 너무 빨리 죽어서 아쉬웠다 생각보다 좋은 캐릭이라고 생각했음

의외로 조로랑 케미도 돋은 점...? 눈의 열매를 먹은 점...? 모두 잘 어울림

#그 외#


레베카


나 레베카 진짜 싫어하니까 설명 안 할 거야
역대 공주들 중에 제일 노잼 스토리 + 약한 민폐 캐릭


페로나

페로나 하면 네거티브부터 생각난다 ㅋㅋㅋㅋ
특히 미호크랑 조로랑 같이 살았다는 게 너무 아이러니하고 재밌임

내 상상이지만 조로 다칠 때마다 또 다쳤냐면서 치료해주고

 치료 해줬더니 다시 다쳤으면서 고맙단 인사도 안 하냐고 화낼 것 같음


베이비5

아....ㅠㅠ

베이비5 악역 여캐들 중중에 제일 마음 여리고 성격 좋고 불쌍하다

그리고 얼굴 몸매 둘 다 쩐당

아가 때부터 이미 완성형 미모인 듯 ㅎㅎ 부러워


담배 무는 거 넘 예쁘지 않나?

피지컬 쩔음 ㅎㅎ


내가 반한 컷임 ㅠㅠ 열매도 잘 어울리고 간지야

알비다

알비다 원피스 공식 열매 최대 수혜자 ㅇㅈ합니다


저 때 그림체가 초반 작화라 더 내 취향인 듯 지금 보니까

그리고 가장 ★놀라운 점★은


루피가 인정한 예쁜 여자니까... 원피스 공식 미인임

물론 초반에 자까님두 핸콕 같은 캐릭 그릴 줄은 몰랐겠지만

 외모 칭찬 자체에 박한 원피스 세계관인데다가

심지어 여자 외모에 대해 언급조차 안 할 줄 알았던 피가 저러니까

안 부러운 사람도 부러워짐 정말 벼락맞은 여자...

 


당시에 본인 입으로 세계 최고의 미인은 바로 나 이런 소리를 했었는데

 진짜 예뻐서 할 말은 없었음 ㅋㅋ 핸콕이랑 대결해도 될 듯 ㅎㅎ


특히나 저 붉은 립이 넘 매력적임

아마 핸콕이 이때쯤 작화로 그려지면 저런 느낌일 것 같음 ㅠㅠ
특히 지금 같은 나미얼굴 복제 여캐들 많은거 보면

이런 누님?타입이 훨 예뻐 보인다 그래서 내가 핸콕을 조아해

 


정말 놀랍게도 동일인물;;


아니 살은 그렇다 쳐도 이목구비를 어떤 식으로 고친 거지 ㅋㅋㅋ


비율 덜덜해 ㄷㅅㄷ
원피스 여캐들도 대부분 키가 큰 편이다


히나

히나 대령님 ! /ㅠㅇㅠ /나 졸라 얼빠인 듯 

원피스 여캐 대부분 다 사랑하는 것만 같아 하하 ㅎㅎ

그도 그럴게 남캐는 정상적인 잘생김이 드물다;

 


설정도 엄청 잘 잡았다

해군 대령 + 담배 + 레드립 + 머리색

 원피스에 핑크머리 캐는 많은데 톤다운 된 누드톤 핑크는 처음 본다

 


정상전쟁 때... 역시나 예쁘다 ㅠ
갈수록 옛날 캐들 파헤치는 거 뭐지 ㅋㅋㅎㅎㅎ
덕분에 움짤은 무슨 고화질 캡쳐라도 찾으면 다행이다


카야


원피스 공식 청순 캐릭터 ㅜㅜㅜ 

솔직히 우솝은 카야 하나만으로도 모두에게 인정 받을만한 행운아임

저렇게 집안도 좋고 얼굴도 예쁜데 공부까지 잘하는 (의사가 꿈)

팔방미인 카야를 만날 수 있는 걸까...

 


3대 청순 요소는 다 갖고 있다

바로 1.흰 피부 2.가녀린 몸매 3.청순한 얼굴

오죽하면 카야가 입은 원피스 컬러마저 완벽하다고 생각 중


진짜 예뿌다 엉엉 

우솝 인생에 가장 잘한 일이 이 마을에서 태어난 거임


표정이 많은 듯 특히 우울한 쪽?? 가녀리고 안타깝고
내 취향은 이제부터 병약한 미소녀다 하앙...


그 작붕 쩐다는 2년후 마저 은근 괜차나 더 이뻐진 듯


미스발렌타인

ㅎㅅㅎ 얘 되게 악랄한 고양이상 같이 생겼는데 예쁨

 

바로크 워크스 내에 팬클럽도 있을 정도라니 예쁜 편인 듯 만화 내에서도

-
후 힘드니까 나중에 추가하든 2편으로 쓰든 해야게따 그래도 대부분 쓴 듯귀찮고 애매해서 안 쓴 애는 보니랑 쿠이나도 있고 루즈 등...?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동의 최애  (1) 2017.05.02
최근 나의 뉴러브  (0) 2017.04.23
사진 한 장으로 여러 상상을 하는 중  (0) 2017.04.01
만우절은 ?  (0) 2017.04.01
무기와라 해적단 2년후 비주얼 후기 ㅠㅅㅠ  (0) 2017.03.31
COMMENT